골든블루, 주류 박람회 ‘별난주류여행’ 참가... 최대 20% 할인
상태바
골든블루, 주류 박람회 ‘별난주류여행’ 참가... 최대 2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3.01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오는 2일부터 3일까지 서울시 반포동 플렌티 컨벤션에서 개최되는 주류 박람회 ‘별난주류여행’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주류 전문매장 스타보틀과 주류 전문 유통기업 세계주류가 주최하는 별난주류여행은 소비자들에게 전 세계 다양한 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음주 다양성 프로젝트’다. 

지난해 8월 개최된 별주부전이 대중들의 인기를 끌면서 올해 추가적으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별난주류여행은 ‘별남’과 ‘재미’라는 테마로 소비자들에게 주류의 즐거움과 다양성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약 25개 사 30개 부스 규모로 위스키, 와인, 사케, 전통주 등 전 세계 300여종의 주류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골든블루는 소비자 접점∙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번 행사 참가를 결정했다. 참여하는 브랜드는 카발란,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이하 노마드), 맥코넬스, 올드캐슬 등 모두 4개 브랜드다.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들은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싱글 캐스크 스트렝스, 노마드, 맥코넬스, 올드캐슬을 시음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카발란’ 라인업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와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를 경험할 수 있는 선착순 시음 이벤트를 2일과 3일 각각 진행한다. 

또 시음 행사와 함께 구매를 원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제품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SNS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행사를 통해 각각의 제품들이 가진 차별화된 특장점을 소개하며 소비층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그들의 니즈를 마케팅 활동에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