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잠실서 ‘발렌타인 글랜버기’ 팝업 운영
상태바
롯데百, 잠실서 ‘발렌타인 글랜버기’ 팝업 운영
  • 박성재
  • 승인 2024.01.2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은 내달 1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의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랜버기’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발렌타인 무릉도원’을 콘셉트로 행사장 메인 구조물을 한국 전통 건축양식인 기와 지붕을 이용해 현대적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팝업 스토어 주변으로는 발렌타인 글랜버기 증류소를 모티브로 한 정원을 꾸며 스코틀랜드 양조장에 방문 한 듯한 느낌이 들게 했다.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진행중인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팝업매장에서 모델이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행사장에서는 함보경 한국화 작가가 함께 협업한 한정판 설 패키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은 ‘발렌타인 글렌버기 12년’ ‘발렌타인 글렌버기 15년’ ‘발렌타인 17년’ 등이다.

이번 팝업 매장에서는 세계적으로 연간 108병 한정 생산돼 국내에 6병만 입고된 ‘발렌타인 40년 마스터 클래스 컬랙션'을 3병 한정으로 특별히 선보인다. 또 위스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바틀에 원하는 문구를 각인해 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물에 특별함을 더 할 다양한 굿즈 상품도 함께 준비했다. 선물 포장에 전통의 멋을 더해줄 오간자 패키지와 설 명절에 세뱃돈 봉투로 활용할 수 있는 비단봉투 등이다. 

행사 기간 중 칵테일 클래스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오연정 대사를 포함한 브랜드 앰버서더들의 칵테일 클래스가 행사 기간 중 매일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칵테일 클래스는 네이버 예약 사이트를 통해 신청한 법적 음주 허용 연령의 성인들만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존에서는 추억의 한국 전통 놀이 중 하나인 공기놀이, 투호 던지기 등도 체험할 수 있다. 

장지원 롯데백화점 와인앤리커 치프바이어는 “앞으로 위스키의 고정관념을 깨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롯데백화점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