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2년 연속 ‘GPTW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상태바
BAT로스만스, 2년 연속 ‘GPTW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 박성재
  • 승인 2023.09.1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T로스만스는 GPTW 코리아에서 선정하는 '2023 대한민국에서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이름을 올리며, 2년 연속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GPTW는 국제 표준 모델인 ‘신뢰경영지수’ 설문조사를 토대로 일하기 좋은 기업을 평가, 선정하는 글로벌 컨설팅 기관이다. 설문조사는 믿음, 존중, 공정성, 자부심, 동료애 등 모두 5가지 항목의 60개 문항으로 구성된다. 

이번 조사에서 BAT로스만스는 기업 문화 측면에서 참가 기업의 평균을 크게 웃도는 점수를 받았다. 상호 존중하며 유연한 업무 환경이 정착된 것으로 평가받았다. 

BAT로스만스는 임직원 개개인의 가치를 존중하고,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문화를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유연근무제 △재택근무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으며 △특별 여름 휴가 △복지포인트 △분기별 네트워킹 이벤트 등을 통해 직원들에게 일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배우자 출산휴가 △육아 휴직∙휴직 후 100% 복귀 보장 등을 통해 업무와 가정∙개인 생활 간의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 보상 제도를 통해 업무 성과를 높이고, 개인역량개발을 위한 다양한 교육∙해외 파견 연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BAT의 국내 제조공장인 BAT 코리아 제조(BAT사천공장)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BAT사천공장은 △사내 동호회 활동 지원 △영어 교육∙관리자 육성 프로그램 △사내 네트워킹 이벤트 등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노력을 인정받아 2년 연속 수상했다. 

BAT로스만스 인사담당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혁신을 통해 모든 임직원이 더욱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BAT로스만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