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그리, 잠실 롯데월드몰 크림매장에 독점 상품 선보이는 팝업 오픈
상태바
알레그리, 잠실 롯데월드몰 크림매장에 독점 상품 선보이는 팝업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9.1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는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크림(KREAM)’ 매장에서 독점 신상품을 선출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체험이 가능한 팝업스토어를 오는 10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알레그리의 팝업스토어는 패션 플랫폼 크림이 의류브랜드와는 처음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연계 팝업스토어로 더욱 의미가 있다. 알레그리가 시작한 이탈리아의 르네상스시대 건축물을 상징화한 구조물을 설치하고 거울, LED, 스크린 등을 인테리어 소재를 곳곳에 활용해 미래지향적인 패션을 추구하는 알레그리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곳곳에 독창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구성해 방문자들로 하여금 팝업스토어 체험의 재미를 더했다.

팝업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알레그리 제품들은 크림과 함께 엄선한 독점 선 발매 상품 등으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 대표적으로 알레그리 ‘디지털 데님 점퍼&팬츠’ 상품은 데님으로 표현하기 어려운 컬러, 워싱, 디테일한 데미지 표현 등 디지털 프린트를 활용해 디자인한 제품으로 모던한 미래를 제안하는 알레그리만의 특별한 상품으로 제안한다. 

최고급 양가죽으로 만든 트렌치 코트, 알레그리만의 그래픽으로 연출한 바시티(Varsity) 점퍼 등 다양한 신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제품 구매는 크림 앱 QR코드 연결을 통한 오프라인 현장 구매와 함께 온라인 크림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알레그리는 크림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12일까지 크림 앱의 ‘스타일 탭’에서 알레그리 제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링을 구성하고 상품 태그 및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일링한 상품을 증정하는 ‘알레그리 스타일 챌린지’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현장을 방문해 알레그리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친구추가 등 미션을 수행하는 선착순 150명의 방문자에게는 알레그리 PVC백과 양말을 증정한다.

알레그리는 1971년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고향인 이탈리아 빈치에서 탄생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아키텍츠 오브 패브릭스(Architects of Fabrics)’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2000가지가 넘는 직물을 활용한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