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중년여성 관절∙연골 건강위한 '화애락 액티브미’ 선봬
상태바
정관장, 중년여성 관절∙연골 건강위한 '화애락 액티브미’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3.09.1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의 ‘화애락’이 관절과 연골 건강을 위한 신제품 ‘화애락 액티브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화애락 액티브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8대 기능성을 보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관절∙연골 건강,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에너지 이용 뿐만 아니라 항산화, 혈행개선, 기억력 개선, 피로개선, 면역력 증진까지 5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6년근 홍삼과 ‘화애락 여성건강 조성물’ 특허를 관절 연골 효능 특화 특화 제품이다.

활기찬 삶을 사는 갱년기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내고자 화애락 액티브미는 활동적을 의미하는 단어와 나다움을 뜻하는 ‘미(ME)’를 조합한 제품명으로 효능과 함께 여성들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표현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화애락 액티브미로 관절과 연골 건강이 취약해진 4060 여성들의 잦은 통증과 불편한 움직임을 관리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제품은 여성들의 관절 연골 건강을 위해 100% 식물유래 성분 구절초추철물로 조인 시스트 포뮬라를 구축하였고 홍삼과 마그네슘 이외에도 비타민 D3, 비타민 B12, 녹용, 동충하초, 상어연골 등 뼈 건강과 재생에 특화된 부원료를 더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벌화된 제품으로 여성 건강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KGC인삼공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