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사랑스러운 박규영, 세터 브랜드 첫 뮤즈로!
상태바
오늘도 사랑스러운 박규영, 세터 브랜드 첫 뮤즈로!
  • 이수빈
  • 승인 2023.09.1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터(SATUR)가 브랜드의 첫 뮤즈로 배우 박규영을 발탁하고 박규영과 함께한 23 가을·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토요일의 자유롭고 여유로운 감성을 담는 세터는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는 물론 쿨하면서도 도회적인 규정할 수 없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박규영이 세터의 컬렉션이 추구하는 클래식한 색깔을 완벽히 표현할 수 있는 배우라 생각되어 브랜드의 첫 뮤즈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박규영은 23FW 컬렉션 세터의 뮤즈로 활동할 예정이며 세터는 이번 뮤즈 발탁을 기반으로 우먼 컬렉션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세터는 최근 박규영과의 첫 번째 화보 촬영을 마치고 그 일부를 공개했다. ‘토요일을 선물하세요. 세터’를 슬로건으로 한 이번 화보는 박규영의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매력으로 세터만의 여유로운 무드와 내추럴한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평이다. 

화보 속 박규영은 휴일을 닮은 이지하고 웨어러블 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세터의 23FW 컬렉션 ‘Classic to Holiday’은 클래식을 바탕으로 캐주얼과 컨템포러리, 스포티까지 다양한 키워드들을 믹스했다. 

익숙한 듯하지만 익숙하지 않은 새로움을 발견할 수 있으며 세터만의 여유로운 무드와 클래식함으로 곁에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는 옷을 제안한다. 

박규영의 화보는 9월 21일부터 세터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화보 속 컬렉션은 이달 25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무신사에서는 ‘박규영 특별 기획전’을 통해 이달 25일부터 10월 8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규영은 오는 10월 11일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방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 세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