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냉동볶음밥 ‘그레인보우’ 3종 선봬
상태바
대상 청정원, 냉동볶음밥 ‘그레인보우’ 3종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3.09.1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청정원이 건강도 즐겁게 관리하려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그레인보우’ 3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그레인보우는 귀리, 렌틸콩, 퀴노아 등 다양한 잡곡과 고기, 채소 등 원재료를 담아낸 제품으로, ‘잡곡(GRAIN)’과 ‘무지개(RAINBOW)’의 합성어로 탄생했다. 한 끼를 먹더라도 간편하고 건강하게 먹으려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에 착안해 맛과 영양까지 확보한 냉동 볶음밥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그레인보우 닭가슴살’ ‘그레인보우 단호박’ ‘그레인보우 소고기’ 등 모두 3종이다. 그레인보우 닭가슴살은 닭가슴살과 고구마를 넣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으며 케일과 브로콜리, 연근 등 다양한 채소를 넣어 식감을 더했다. 

그레인보우 소고기는 소고기와 감자, 스위트콘, 컬리플라워 등이 어우러졌다. 그레인보우 단호박은 단호박과 케일, 브로콜리 등 다양한 채소를 담아냈다.

전자레인지에 4분만 조리하면 완성되고, 3대 필수 영양소인 탄단지를 골고루 갖춰 영양균형까지 챙겼다. 또 밥 한 공기보다 낮은 245~255㎉ 칼로리이며 저당 설계로 일 당류 섭취 권장량의 3% 수준에 불과해 당 걱정이 있는 사람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인 정원e샵을 비롯해 쿠팡, 마켓컬리 등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쿠팡에서 정상가 8960원(2인분)의 제품을 990원에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대상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취향과 소비 트렌드 분석을 통해 청정원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대상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