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은 예능 프로그램인 ‘불타는 트롯맨’ 출연자로 구성된 그룹 ‘불타는 신에손’과 현대홈쇼핑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불타는 신에손은 MBN 프로그램인 불타는 트롯맨에서 톱7에 진출한 가수 손태진, 신성, 에녹으로 구성된 유닛이다.
세 가수 모두 홈쇼핑 출연은 이번이 최초로 세라젬 마스터 V7 메디테크를 실사용하며 제품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또 생방송 중에는 히트곡들로 구성된 특별 무대도 진행된다.

방송 중 상담예약만 신청해도 추첨을 통해 불타는 신에손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장미단’ 방청권 300매를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해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20매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상담예약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한 현금 경품 500만원 △구매 고객 대상 마스터 V7 스타일링 키트 △웰카페 체험권 △9월 프로모션 혜택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방송은 오는 18일 오후 9시 45분부터 진행되며 현대홈쇼핑 채널과 온라인 생중계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방송에서 소개되는 세라젬 마스터 V7은 세라젬의 25년 의료기기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인체의 중심인 척추 라인에 중력을 이용한 수직 견인 마사지와 집중 온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세라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세라젬
저작권자 © 한국면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