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탁, 휴가철 여행가방 걱정 끝 '여행용 백팩 대여' 진행
상태바
프라이탁, 휴가철 여행가방 걱정 끝 '여행용 백팩 대여'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6.29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탁(FREITAG)이 8월 23일까지 서울과 제주 프라이탁 공식 매장에서 여행용 백팩 F512보이저와 F511스키퍼를 최대 3주동안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gonewithfreitag 캠페인을 전개한다. 

프라이탁은 지난 25년간 버려지는 트럭 방수천을 원재료로 사용한 90개 이상의 모델을 선보여왔다. 최근에는 완전히 퇴비화되어 끝없이 재활용 할 수 있는 신소재 개발에 성공해 브랜드 철학인 '자연 순환 사이클'을 실현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자연 순환 사이클의 일환으로 ‘소유보다는 대여’를 모토로 진행한다. 

대여 시 제공되는 기내용 사이즈의 백팩 F512보이저는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장점으로 여행용 가방으로 제격이다. 가방을 고정할 수 있는 스트랩이 있어 안전하게 수납품을 보관할 수 있다. 

F511스키퍼는 일상 생활에도 활용 할 수 있는 미디엄 사이즈 백팩으로 두 개의 핸드그립이 있어 가로 또는 세로로 편하게 들 수 있다.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프라이탁 서울과 제주 매장에서 제품을 대여한 뒤 소셜미디어에서 해시태그 #gonewithfreitag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대여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프라이탁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프라이탁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