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파라다이스시티’ 2시간 단독 라방 진행
상태바
SSG닷컴, ‘파라다이스시티’ 2시간 단독 라방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4.02.14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이 럭셔리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6번째 단독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3년째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킬러 콘텐츠 상품이다.

SSG닷컴은 14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인천 영종도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객실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와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객실을 선보이며 룸 온리 가격에 조식, 사우나, 스파 등 특별 혜택이 포함된 구성으로 준비했다. 방송 중 가면무도회, 마술쇼 등 실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 진행하는 실시간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은 오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숙박 가능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디럭스 룸 1박 이용권과 온더플레이트 2인 조식, 사우나 2인 이용권, 스파 씨메르 2인 이용권,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성인 2인, 어린이 2인 이용권을 포함한 구성이다. 1분 이상 시청 고객에게 발급하는 5% 할인 쿠폰과 핫딜 할인 적용시 선착순 200명에게 최대 혜택가 27만3600원부터 판매한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디럭스 룸 2박 이용권과 온더플레이트 2인 조식 1회, 7만원 리조트 머니, 사우나 2인 이용권, 씨메르 2인 이용권, 원더박스 성인 2인, 어린이 2인 이용권을 포함한 상품도 선착순 200명에게 최대 혜택가 50만4450원부터 선보인다.

둘 중 어느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어린이 2인 인원 추가가 무료로 가능하며, 부대시설인 수영장, 피트니스, 키즈존, 플레이랩 무료 이용, 아트스페이스 무료 입장, 더 스파 2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아트파라디소’ 객실 패키지도 준비했다. ‘듀플렉스 룸’ 1박 이용권과 새라새 2인 조식, 월~목요일 체크인 고객 한정 프라이빗 스파 이용권, 키티 50주년 기념 핸드크림, 사우나 2인 이용권, 스파 씨메르 2인 이용권이 포함된 구성이며 선착순 50명에게 최대 혜택가 33만6300원부터 판매한다. 부대시설인 수영장, 피트니스, 플레이랩, 홈짐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아트스페이스 무료 입장, 더 스파 2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추첨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매 인증 고객에게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숙박권, 아트파라디소 숙박권, 온더플레이트 뷔페 2인 식사권, 가든카페 우드 쇼콜라케이크 등을 제공한다. 방송 중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가든카페 파베 초콜릿’을 증정할 계획이다.

사진 SSG닷컴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