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마음 설’ 진행... 선물세트 최대 30% 할인
상태바
롯데온, ‘온마음 설’ 진행... 선물세트 최대 3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1.2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온은 내달 6일까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온 입점 셀러들의 인기 설 선물세트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온마음 설'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기간에는 각 상품별로 할인 쿠폰∙카드 할인 등을 활용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가 가능하다. 롯데온은 설 선물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최대 15%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5만점을 적립해준다. 

더불어 롯데백화점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5% 할인 쿠폰∙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210만점 적립해준다. 롯데마트 상품 구매 시 최대 30% 카드 즉시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고물가∙경기 침체에 맞춰 인기 상품에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5만원 이하 가성비 상품도 확대했다. 
대표적으로 '정관장'을 제안하고, 선물 포장을 더한 '정관장 보자기포장 홍삼진본'을 7만원대에, '정관장 홍삼진본'을 9만3000원대에 판매한다. 

가성비 상품으로 'LG생활건강 선물세트' '종근당건강'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광천김, 애경, 오설록, 듀오락 등은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백화점 인기 브랜드∙상품으로 '청풍명월 1+등급 한우 엄선1호 세트'를 20만원대에, '총체보리한우 1++등급 구이 혼합 L세트'를 21만8000원대에 판매한다. 

롯데온은 먼 거리에 있거나 주소를 모르는 분께도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받는 분의 주소를 몰라도 카카오톡 메시지 혹은 문자 메시지를 통해 선물을 보낼 수 있다. 백화점 선물 상품 구매 시에는 백화점 전용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문서에 원하는 문구를 작성하면 메시지 카드도 동봉이 가능하다.

사진 롯데온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