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K-뷰티에 열광하는 필리핀 클락에 첫 글로벌 1호점 론칭
상태바
준오헤어, K-뷰티에 열광하는 필리핀 클락에 첫 글로벌 1호점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4.01.2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준오헤어가 해외 첫 직영 매장 1호점을 필리핀 클락에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준오헤어는 한류 문화에 관심이 많은 필리핀 소비자들을 겨냥해 필리핀을 첫 해외 진출 국가로 선정했다. 필리핀 클락은 마닐라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도시로 소득 수준이 높고 한국인들이 골프투어로 많이 방문하는 관광지로도 유명하다.

준오그룹은 이번 클락 1호점 오픈을 통해 ‘준오헤어’와 미용 교육 시설 ‘준오아카데미’ 등 토탈 뷰티 서비스를 필리핀 시장에 알린다. 4월에는 태국 매장 오픈이 예정돼 있고,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두바이, 파리, 뉴욕, 일본 등 다수 국가에 진출하며, ‘글로벌 K-뷰티 플랫폼’으로 도약할 청사진을 가지고 있다.

준오헤어는 현지 시각 19일 오후 클락1호점 오픈 행사를 열고 해외 진출의 포문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혼 비키 베가 앙헬레스 부시의원과 마누엘 조셉 프랑코 클락 공항 부사장을 비롯해 패션 뷰티 인플루언서와 셀럽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새롭게 오픈하는 필리핀 매장은 총 200여평 규모로 헤어살롱과 준오아카데미는 물론, 가든테라스, 프리미엄라운지, VIP존, 패밀리존 등 다양한 휴게시설이 함께 마련돼 있다.

최대 30명의 고객이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150평 규모의 헤어살롱에서는 현지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지 고객을 위한 개별 맞춤형 컨설팅을 열고 개인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마련했다.

지역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도 준비했다. 필리핀은 수질 환경이 좋지 않아 모발에 불순물과 금속이 쌓이는 경우가 많다. 이 같은 필리핀의 환경을 고려해 트리트먼트 단계에서 불순물과 금속을 제거하고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스컬프 두피 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트리트먼트를 넘어 두피까지 관리하는 서비스는 필리핀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다. 이번에 준오헤어가 필리핀 내 최초로 두피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현지인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사진 준오헤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