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W인덕션’ 구매고객에 쿡웨어 4종 증정 프로모션
상태바
코웨이, ‘W인덕션’ 구매고객에 쿡웨어 4종 증정 프로모션
  • 박성재
  • 승인 2024.01.20 0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는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 전기레인지 수요 증가에 따라 'W인덕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쿡웨어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W인덕션을 렌탈∙일시불로 구매해 설치한 고객에게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알텐바흐의 쿡웨어 4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사은품은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에서 사용 가능한 스테인리스 냄비 3종과 와이드그릴로 구성됐다.

코웨이 W인덕션과 정수기∙공기청정기∙매트리스 등을 함께 신청 시 렌탈등록비 10만원이 면제되며 신규 렌탈 고객은 5%, 재렌탈 고객에게는 3%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일시불 구매 시에는 10% 할인이 제공된다.

코웨이 W인덕션은 흰색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적용하고 조작부에 화이트, 블루, 핑크,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을 매치한 제품이다. 

상판은 독일 쇼트세란의 세라믹 소재로 최대 700℃까지 견디는 내구성을 갖췄으며 스크래치와 얼룩, 변색에 강하다. 렌탈 방문관리 서비스 고객에게는 약정 기간 내에 1회 상판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며 4가지 색상 중 원하는 색으로 변경도 가능하다.

W인덕션은 어느 화구에서나 최대 3400W의 고화력으로 요리를 완성한다. 좌측 2개의 화구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넓은 팬, 사각그릴 등 부피가 큰 용기도 조리 가능하다. 조작부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작동 방법, 안내 사항, 에러∙해결 방법까지 알려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찬 바람과 미세먼지로 환기가 쉽지 않은 겨울철을 맞아 유해가스 배출이 없고 청소 등 관리가 간편한 전기레인지를 찾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 코웨이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