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BS, 스트레이 키즈와 갤럭시 S24 액세서리 스페셜 에디션 선봬
상태바
SLBS, 스트레이 키즈와 갤럭시 S24 액세서리 스페셜 에디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1.19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래시비슬래시의 갤럭시 전문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SLBS’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의 인연을 이어간다.

전 세계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는 이날 공개될 SLBS의 '당신의 모든 모습 - EXPRESS, IMPRESS, SLBS'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SLBS는 스트레이 키즈와 다시 한번 조우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메시지 “나를 표현하는, (EXPRESS) 나를 기억케 하는, (IMPRESS) 그 모든 것이 모여 완성된 현재의 나”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캠페인과 함께 SLBS와 스트레이 키즈가 함께한 ‘SLBS X Stray Kids Accessory Edition for Galaxy S24’에디션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트레이 키즈 멤버 8명의 개성을 상징하는 팔각성을 케이스와 에디션 곳곳에 활용, 모바일 액세서리를 통해 나만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MZ 세대의 니즈를 반영했다.

이번 에디션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콜렉터블 카드 & 콜렉터블 케이스는 취향에 따라 갤럭시를 개성있게 꾸밀 수 있다. 구매 시 동봉되어 있는 콜렉터블 카드를 인식하면 월페이퍼부터 아이콘, 키패드까지 갤럭시 테마 전체가 스트레이 키즈 콘셉트로 자동 적용된다. 

잠금 화면을 통해서는 스트레이 키즈의 모습을 담은 영상이 재생되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트렌드에 맞춰 콜렉터블 케이스 내 카드 수납이 가능한 사이즈를 확대 구성한 점도 특징. 콜렉터블 카드뿐만 아니라 기존에 가지고 있던 포토 카드, 신용 카드까지 폭넓은 호환성을 제공한다.

에디션에는 스트레이 키즈의 반전 매력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 2종과 포토 카드까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전 세계에 있는 스트레이 키즈의 팬 ‘스테이’의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갤럭시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인 SLBS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인도네시아, 필리핀까지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 나가고 있다. 특히 MZ 세대에게 각광받는 셀럽 및 브랜드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모습이 담긴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SLBS 국내/글로벌 온라인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트위터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슬래시비슬래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