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국제선 대상 '대한민국 항공대전' 프로모션... 최대 7만원 할인
상태바
티웨이항공, 국제선 대상 '대한민국 항공대전' 프로모션... 최대 7만원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1.0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모바일 앱(웹)에서 국제선 노선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항공대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국제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오는 3월 31일까지다. '전 국민 해외여행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년 맞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합리적인 운임의 왕복 항공편을 구매할 수 있다.

대한민국 항공대전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노선은 일본, 동남아시아, 중앙아시아, 중화권, 대양주 지역이다. 노선별 구매 금액에 따라 적용되는 쿠폰 금액은 상이하며, 노선에 따라 최대 7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4일로 내 사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선부터 국제선까지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팩을 지급 중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2024년에도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보다 합리적인 운임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항공대전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 티웨이항공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