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아이크림 세트, 설 맞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AHC 아이크림 세트, 설 맞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1.0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C가 다가오는 민족명절 설에 다양한 선물 수요에 대응, 카카오톡 선물하기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에스테틱 리츄얼 세트’에 다양한 혜택을 더한 이벤트다.

이 세트는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포 페이스(35ml)’ 3개,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10ml)’ 1개, ‘프리미어 너리싱 미스트(100ml)’ 1개, ‘리프트 페이스 롤러’ 1개로 구성됐다. 

카카오 선물하기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 시 특별 가격 혜택 뿐 아니라, 선물하기 쿠폰 등 추가 가격 혜택도 챙길 수 있다. 

선물 세트 구성 제품인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총 판매량 1억 2천만개를 돌파한 AHC 아이크림의 대표 제품이다.  AHC의 독점성분인 '인체 동일 배열 콜라겐 T4'를 함유해 굵고 깊은 주름부터 얕은 표정 주름까지 얼굴 전체의 다양한 주름을 개선해 준다. 

명절 기간 바쁜 일정으로 푸석해진 피부에 아이크림을 바르고 함께 구성된 페이스롤러로 페이스 라인, 목, 쇄골라인 등 부드럽게 마사지해주시면 더욱 좋다.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는 관리를 받고 나온 듯한 건강하고 생기 있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는 누드 톤업 크림이다. 무려 76%의 에센스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가 100시간 지속되는 에스테틱 글로우를 선사한다. 

특허 받은 누드 파우더 기술까지 더해져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부여하며, 장벽 케어와 흔적 커버를 통해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프리미어 너리싱 미스트는 인체 단백질(아미노산) 동일 배열 T4 콜라겐과 스위스산 허브 성분을 담아 피부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는 보습 미스트 제품이다. 미세한 분사력을 가진 텍스처로 사용 후 피부에 크림을 바른 듯 풍부한 보습감과 광채를 선사한다.

풍성한 구성으로 마련한 AHC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에스테틱 리츄얼 세트는 1월 8일부터 1월 2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기간 동안 설 선물 세트 구매 시, 예약 발송을 직접 설정할 수 있는 ‘지정일 예약선물’ 기능을 통해 1월 29일 이후 특정 날짜와 시간에 선물 발송이 가능하다. 

사진 AHC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