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 출시
상태바
케라시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1.08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의 케라시스(KERASYS)에서 두피 케어로 탈모증상완화는 물론 모발까지 건강하게 관리해 주는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출시했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맥주효모 추출물’을 함유해 건강한 두피 관리부터 모발 영양 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해 주는 탈모증상완화 샴푸다. 맥주효모 추출물은 비오틴∙비타민∙단백질 등 두피에 효과적인 영양 성분을 포함하고 있고, 단백질의 흡수율을 높여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식약처 보고 완료된 탈모 케어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살리실릭애씨드∙판테놀 3종을 함유해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준다. 비듬 완화에 효과적인 사포닌 성분과 모공 속 노폐물 클렌징을 도와주는 홍삼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를 개운하게 관리해 준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두피에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피부와 유사한 pH약산성 샴푸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저자극 세정이 가능하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본인의 헤어 고민과 원하는 향기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동백나무씨 오일을 함유해 갈라지고 푸석한 모발에 사용하기 좋은 ‘파우더리 머스크향’ △매화꽃 추출물을 함유해 탄력 있는 모발 케어를 도와주는 ‘자스민 향’ △영지버섯 추출물을 함유해 윤기 있는 모발 케어를 도와주는 ‘석류향’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사진 애경산업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