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F 블랙 프라이데이 개최, 아미·메종 키츠네· 구호·갤럭시 등 슈퍼딜 선봬
상태바
SSF 블랙 프라이데이 개최, 아미·메종 키츠네· 구호·갤럭시 등 슈퍼딜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11.14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SF샵은 오는 22일까지 본격적인 겨울 옷 쇼핑 시즌을 맞아 인기 브랜드 특가 할인을 비롯해 랜덤 할인 쿠폰 100% 당첨 이벤트, 세사패 라이브 등 매일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SSF 블랙 프라이데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아미, 르메르, 메종키츠네, 빈폴, 에잇세컨즈, 구호, 띠어리, 갤럭시, 로가디스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매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슈퍼딜 이벤트’가 진행된다. 

슈퍼딜 참여 브랜드는 매일 오전에 바뀐다. 아미 니트, 르메르 스웨터, 로가디스 아우터 등을 7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중 최대 할인율은 90%까지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10만 코인을 증정하는 ‘스페셜 페이백’도 진행한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내에 30/50/100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금액대별 코인 페이백을 증정한다.

SSF샵은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SUPER SPECIAL FANTASTIC 세사패 라이브’를 운영한다. 주말을 제외한 평일 약 1시간씩 총 8회에 걸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메종키츠네, 꼼데가르송, 준지, 리플레인, 제너럴 아이디어, 조이 그라이슨, 커버낫, 캐나다구스 및 럭셔리 등 브랜드별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모든 시청자에게 SSF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방송 시청 후, 해당 브랜드를 방송 당일 자정까지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0% 페이백을, SSF샵 앱을 통해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 브랜드를 처음 구매한 고객에게는 10% 페이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페이백 제공을 위한 최소 구매 금액 기준은 각 방송을 통해 고지한다.

라이브 방송 또는 다시보기 시청 후 50/100/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각 5만/10만/20만 코인씩, 총 900만 코인을 증정한다.

이밖에 라이브 방송 중 최고 금액 구매 고객에 대표 상품을 증정하는 프리쇼핑 찬스, 구매 금액별 스페셜 기프트 증정, 댓글 및 구매인증 이벤트 등 브랜드별 혜택을 마련했다. 

SSF샵은 △22일까지 최대 80% 할인 쿠폰을 매일 지급하는 100% 당첨 랜덤 쿠폰 이벤트, △매일 두 번, 선착순 2000명에게 20% 쿠폰을 지급하는 선착순 쿠폰(SSF RUN) 이벤트, △매주 명품 가방을 0원에 제공하는 럭셔리 래플 이벤트, △매일 3회, 4시간씩 파격 특가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타임딜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사진 삼성물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