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엠, 최우식과 트렌디한 가을 아우터 컬렉션 공개 
상태바
프로젝트엠, 최우식과 트렌디한 가을 아우터 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0.1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프로젝트엠(PROJECT M)이 스타일 아이콘, 배우 최우식과 함께한 가을 아우터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최우식은 바시티 점퍼에 컬러 맨투맨과 와이드 핏의 코듀로이 팬츠 매치로 힙한 가을 아우터 룩을 선보였다. 지난해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바시티 점퍼는 이번 시즌, 로고 심볼 자수 포인트와 소매 배색으로 브랜드만의 감성과 스타일을 살렸으며 소재에 있어서도 울 블렌딩의 고급스러움에 패딩 안감으로 보온성까지 겸비했다.

최우식은 오버핏의 레더 블루종에 블랙컬러 와이드 슬랙스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최우식이 착용한 프로젝트엠 레더 블루종은 리얼 레더의 은은한 광택감을 살린 에코 소재를 사용했다. 빈티지한 워싱 포인트와 2way 지퍼로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다. 

코듀로이 배색 카라와 빅 포켓 포인트의 퀼팅 점퍼는 가볍고 보온성이 좋아 가을 환절기에 입기 좋은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다. 미디 기장으로 셔츠와 스웨터 등 어떠한 이너 아이템과도 깔끔한 매치가 가능하며, 한겨울에는 코트 속에 레이어드 해 한층 더 분위기 있게 연출할 수 있다.

프로젝트엠 가을 아우터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굿웨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프로젝트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