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캐시미어,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23 FW 캠페인 공개
상태바
더캐시미어,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23 FW 캠페인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0.1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섬에서 전개하는 더캐시미어(the CASHMERE)가 아름다운 비주얼이 담긴 23 가을·겨울 캠페인 ‘그레이스 비욘드(Grace Beyond)’를 공개했다.

더캐시미어는 계절과 착장에 잘 어울리는 스튜디오와 모던한 무드의 런던을 배경으로 23 FW 캠페인을 선보였다. ‘Grace Beyond’는 피아노의 선율처럼 우아하고 아름다운 더캐시미어를 기품 있는 애티튜드로 담아냈다.

더캐시미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피아노 선율과 트럼펫 사운드를 사용한 두 가지 메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디자인과 컬러, 구조적인 특징이 도드라지는 공간을 활용한 포토그래퍼 루이즈앤 마리아루이즈 손펠트의 스타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담백하게 표현했다. 부드러운 톤 앤 무드를 베이스로 한 촬영 기법과 모델의 움직임,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집중한 앵글로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더욱 잘 나타냈다.

2023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은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무드가 느껴지는 소재의 아우터를 비롯해, 와이드 팬츠, 니트웨어 등 절제된 여성미를 한껏 살려주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모노톤과 여유 있는 핏 그리고 실용적인 디테일을 담아 활용도를 높여 퀄리티 있는 소재들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타일을 선사한다.

더캐시미어 23 FW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더캐시미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