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퀴리, 프리미엄 클렌징 라인 ‘코어 클렌징’ 2종 신규 론칭
상태바
엠퀴리, 프리미엄 클렌징 라인 ‘코어 클렌징’ 2종 신규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10.1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_CURIE)가 프리미엄 클렌징 라인 ‘코어 클렌징’ 2종을 신규 출시한다.

엠퀴리는 피부 본연의 핵심 케어를 위한 효과적인 성분, 피부 투과가 어려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MTD 기술’을 바탕으로 주름 개선 등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는 ‘코어 파워’ 라인을 주력으로 전개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멜라닌 합성을 차단시켜 속부터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엠퀴리의 ‘MTD-HP2(Hexapeptide2)’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티 다크에이징 케어 라인인 코어 브라이트를 선보인 바 있다.

신제품 코어 클렌징 라인의 경우 피부 속까지 수분을 지키는 MTD-HA(히알루론산) 및 CONDITION BALANCER™  기술력을 통해 미세먼지, 모공 속 노폐물 등 일상 생활 속에서 피부 장벽을 자극하여 피부 노화로 이어질 수 있는 유해 요소들을 제거해준다. 피부 속 수분 공급 및 피부 장벽 안정화를 통해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안티에이징 스킨 케어를 제시할 예정이다.

코어 클렌징 라인은 오일, 폼 총 2종으로 구성된다. 코어 클렌징 오일은 물에 닿는 순간 유화 되는 라이트 모이스처 제형으로, 모공 속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제거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를 99%까지 세정해주는 제품이다. 피부 속 수분을 보충해주는 MTD-HA 기술과 함께 피부와 유사한 아미노산 성분이 있어 즉각적 수분 개선 및 유수분 밸런스 관리가 가능하다.

코어 클렌징 폼은 물에 닿으면 촉촉한 거품을 형성하는 크림 버블 제형으로 1차 세안만으로 미세먼지나 선크림을 강력 세정해주며, 모공 속 노폐물을 98.4%까지 세정해주는 효과도 겸비했다.

엠퀴리 코어 클렌징 신제품은 13일 공식 론칭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정 기간 할인 행사 등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고 롯데백화점 잠실점, 수원점 및 현대백화점 목동점, 판교점에서도 신제품 포함 엠퀴리 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엠퀴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