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론칭 14주년 아이소이, ‘잡티세럼 대용량 한정세트’ 출시!
상태바
브랜드 론칭 14주년 아이소이, ‘잡티세럼 대용량 한정세트’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2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의심성분 없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론칭 14주년을 맞아 ‘잡티세럼 대용량 스페셜 한정판’을 출시했다. 

 

공식몰 전용 한정세트는 잡티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잡티케어 라인으로 구성됐다.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세럼) 대용량 70ml, 블레미쉬 케어 토닉 에센스(잡티토닉) 50ml, 블레미쉬 케어 슬리핑팩(잡티슬리핑팩) 20ml에 블레미쉬 케어 패드(잡티패드) 5매까지 실속 용량 구성을 선보인다.

이번 ‘잡티세럼 대용량 스페셜 한정판’의 주인공 잡티세럼은 올리브영에서 10년 연속 에센스•세럼 부문 판매 1위를 기록, 아이소이 자사몰 14년 연속 최다 판매를 기록한 미백기능성 제품이다. 

잡티세럼의 주 원료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은 3000송이 장미에서 단 1ml 추출될 정도로 귀해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린다. 비타민 A와 C가 풍부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미백 기능 성분인 알부틴을 핵심 원료로 사용해 강력한 시너지로 빠른 화이트닝 효과와 보습을 선사한다. 

어성초, 병풀 등의 진정 성분도 함유하고,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칙칙한 피부를 만드는 4대 원인인 잡티, 피부톤, 피부결, 피부 투명도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4주년을 기념해 ‘14주년 고객감사 40% 쿠폰’도 제공한다. 쿠폰은 공식몰에 접속시 한 아이디당 1회 자동 발급되며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하다. 

공식몰에서는 14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동시 진행 중이다. 아이소이의 14주년 기념 ‘잡티세럼 대용량 한정판’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소이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 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역제안을 받아 아시아 최초 라인입점 한 브랜드로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사진 아이소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