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 대공수협과 ‘온라인PX’ 협약..."닥터지 할인, 적립금 제공"
상태바
고운세상, 대공수협과 ‘온라인PX’ 협약..."닥터지 할인, 적립금 제공"
  • 박주범
  • 승인 2023.04.2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1]고운세상코스메틱-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 업무 제휴 협약식(좌)고운세상 이주호 대표(우)대공수협 이재호 회장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와 ‘온라인 PX 복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주호 대표(오른쪽)과 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 이재호 회장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이하 대공수협)와 ‘온라인 PX 복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국가 가축방역업무에 종사하며 병역을 이행하고 있는 공중방역수의사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체결됐다.

협약식은 지난 20일 경기도 분당구 고운세상코스메틱 본사에서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와 이재호 대공수협 회장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대공수협 회원들에게 닥터지 온라인PX 이용 및 제품 할인권, 적립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올해 초부터 국군 장병 대상 복지 확대를 위해 닥터지 자사몰 내 ‘온라인 PX’를 운영하고 있다. 군 복무 인증 서류를 등록하면 군 장병뿐만 아니라 직계 가족까지 온라인으로 군 장병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의무 복무 중인 현역 군인 및 직업군인, 군무원 등이 혜택 적용 대상이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이사는 “나라를 위해 고생하는 공중방역수의사들의 피부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