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뜨거운 햇빛에 맞설 ‘마스터즈 크림 투 선 샤벳트’ 출시
상태바
AHC 뜨거운 햇빛에 맞설 ‘마스터즈 크림 투 선 샤벳트’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2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선크림을 샤벳트로 만들어 -14℃ 급속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마스터즈 크림 투 선 샤벳트’를 출시했다.

골프 감독인 박세리의 필드 위 선케어 노하우를 담은 ‘마스터즈 크림 투 선 샤벳트’는 선크림을 샤벳트 제형으로 만들어 쿨링까지 남다른 신개념 선케어 제품이다. 기존의 액상 베이스 선무스가 아닌 크림 베이스에 ‘아이스 버블’을 압축하는 특허 받은 공법으로 피부 온도 -14℃ 급속 쿨링 효과를 선사해 야외 활동에 지치고 열 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은 물론, 기미를 케어해주는 나이아이신아마이드, 에너지를 보충하는 비타민B, 비타민E등 10가지 비타민과 수용성콜라겐, 수분을 보충하는 코코넛 미네랄 워터까지 함유해 피부 광노화 완화, 브라이트닝 케어, 항산화 케어까지 한 번에 도와주는 비타 브라이트 마스크 케어를 선사한다.

스웨트프루프, 샌드프루프, 액티비티 마스크(터치) 프루프등 멀티 프루프로 선케어가 강력하게 유지되어 일상 생활은 물론 야외활동에도 건강하게 피부를 지켜준다.

선크림을 샤벳트로 만들어 쿨링까지 남다른 AHC ‘마스터즈 크림 투 선 샤벳트’는 22일, GS홈쇼핑 런칭 방송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AHC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