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박군 한우소불고기’ 단독 판매
상태바
롯데홈쇼핑, ‘박군 한우소불고기’ 단독 판매
  • 박성재
  • 승인 2024.04.2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은 SBS미디어넷과 공동 기획을 통해 TV 예능 ‘박군 밥상차렷’에서 선보인 ‘박군 한우소불고기’ 식품을 단독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콘텐츠 커머스 강화의 일환으로 SBS미디어넷과 약 6개월 간의 협업을 통해 TV예능과 홈쇼핑이 공동 기획한 상품을 선보인다. 

특전사 출신으로 유명한 트로트 가수 박군이 ‘효도 밥상’을 대접하는 콘셉트의 예능 박군 밥상차렷을 방송과 유튜브에서 공개하고, 예능에서 선보인 음식을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오는 24일 오후 6시 30분 박군이 TV홈쇼핑 생방송에 직접 출연해 박군 밥상차렷 1화에서 선보였던 ‘한우소불고기’를 판매한다. 1++ 한우를 국내산 오디와 능이버섯 등을 활용한 특제 양념으로 12시간 동안 저온 숙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군이 한우소불고기를 활용해 직접 개발한 레시피도 공개할 예정이며, 대표 인기곡 ‘한잔해’ 무대도 선보인다. 향후 ‘박군 밥상차렷’에서 선보이는 음식을 상품화해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콘텐츠 커머스 강화의 일환으로 SBS미디어넷과 손잡고 TV 예능과 홈쇼핑이 연계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예능 기획부터 상품 개발까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준비했으며, 방송을 보는 재미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차별화 상품도 소개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롯데홈쇼핑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