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온, 지구의 날 맞아 ‘에코 퓨처 라인 컬렉션’ 출시
상태바
챔피온, 지구의 날 맞아 ‘에코 퓨처 라인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4.2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가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이 오는 22일 지구의 날 기념 친환경 ‘에코 퓨처 라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기농 면 혹은 재생 원사 등 친환경 원사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친환경 여름 의류와 잡화 총 9종이다.

유기농 섬유제품에 대한 국제 인증인 ‘GOTS’(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면사와 100% 재생 원사를 사용했다. 전 제품 모두 유해물질 시험을 통과한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인 ‘Oeko-Tex’(오코텍스) 인증을 받았다. 별도 부착된 제품 택의 QR을 통해 생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에코 퓨처 그래픽 반팔 티셔츠’는 지구의 날 테마를 담은 톡톡 튀는 그래픽이 특징이며, 여성용 ‘프론트 타이 크롭 반팔 티셔츠’는 리본을 묶을 수 있는 디테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재생 나일론 원단을 사용한 벨트백, 쇼퍼백, 백팩 등 스타일리시한 가방과 부니햇 등 잡화 아이템도 있다. 

챔피온 ‘에코 퓨처 라인 컬렉션’은 챔피온 공식 온라인몰, 전국 오프라인 챔피온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고,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라인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제작한 에코 그래픽 스티커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