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홀튼, 22일 청라국제도시에 매장 오픈
상태바
팀홀튼, 22일 청라국제도시에 매장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4.04.2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의  커피 하우스 팀홀튼이 22일 청라국제도시 첫 매장인 인천청라국제도시점을 오픈했다. 청라국제도시는 업무와 주거가 공존하는 신개념 비즈니스 타운으로 주요 상업 브랜드와 은행, 병원이 밀집한 인구 11만명의 신도시다. 

 

인천국제공항과 가까워 국내외 공항 이용객부터 수도권과 연결되는 공항철도 이용객들까지 방문하는 교통 요충지이기도 하다. 팀홀튼은 광화문 K-Twin타워점에 이어 인천청라국제도시점을 통해 다양한 문화권의 사람들에게 캐나다의 커피 문화를 소개하며 따뜻하고 편안한 카페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팀홀튼 인천청라국제도시점은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주차타워 빌딩에 입점함으로써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청라수변공원 산책길, 볼링장, 시네마, 마트 등이 인접해 있어 다양한 문화 및 여가 활동과 연결돼 있다.

팀홀튼은 지난 12월 국내 1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한 뒤 리유저블백 프로모션을 지속하며 환경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번 인천청라국제도시점 오픈을 기념하여 오늘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 동안 팀홀튼 한정판 리유저블백을 1만 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하루 100개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팀홀튼 리유저블 백은 주문한 메뉴 픽업대에서 수령 가능하다.

팀홀튼은 전 세계 17개국에 약 570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캐나다 No.1 커피 브랜드로 국내 론칭 이후 꾸준히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고,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팁홀튼 모바일 앱 내 사전 오더 기능인 ‘팀스 오더’를 지원하고 있다. 

사진 팀홀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