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봄 산행을 위한 스타일과 기능을 담은 아웃도어 재킷 출시
상태바
레드페이스, 봄 산행을 위한 스타일과 기능을 담은 아웃도어 재킷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3.2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적합한 남녀 기능성 재킷을 선보였다.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가 적용돼 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날 수 있고, 일몰 후엔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져 자칫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봄철 산행에 제격이다. 재킷 안쪽에는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인 데다 후면에 별도의 통풍구가 있어 신체에서 발생한 땀과 열기를 더욱 빠르게 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디테일도 주목할 만하다. 후드는 탈부착형으로 날씨 상황이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20데니아의 얇은 실을 사용해 봄철에 적합한 두께와 배낭에 수납하기 좋은 가벼운 무게로 실용성을 높였고,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안주머니도 장착했다. 단색 구성과 심플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여성용인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우먼 재킷은 허리 라인이 들어가 있어 슬림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여유로운 기장으로 보다 자유로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남성용 색상은 블랙, 블루, 카키, 오렌지가 있고, 여성용은 오렌지, 핑크, 그린, 클래식한 블랙으로 구성됐다.

사진 레드페이스 

이수빈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