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당일 산행용 가벼운 시그니처 하이킹 배낭 '캉테' 업그레이드 출시
상태바
아이더, 당일 산행용 가벼운 시그니처 하이킹 배낭 '캉테' 업그레이드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3.28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가 시그니처 하이킹 배낭 ‘캉테(Kante)’ 시리즈를 더욱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향상된 기능성과 확장된 라인업으로 돌아온 ‘캉테(Kante) 시리즈’는 산행 및 다양한 아웃도어에 착용하기 좋은 아이더의 대표 경량 등산 가방이다. 

통기성이 우수한 타공 EVA 등판 및 어깨 멜빵이 적용되어 쾌적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작업복이나 군용 제품에 사용되는 로빅 원단으로 만들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소재 특성상 외부 오염 등 변색에도 강해 어떤 야외활동에도 부담 없이 메기 좋다. 우천 시를 대비한 레인 커버가 배낭 하단에 내장되어 있으며,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탈부착 미니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넉넉한 수납 공간과 포켓 구성으로 다양한 소비품들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배낭을 몸에 안정적으로 밀착시켜 주는 체스트 벨트와 힙 벨트가 있어 자유로운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는 편안한 등산을 즐길 수 있다.

‘캉테 25L’는 중형 배낭으로 상하 분리 수납이 가능한 구조를 갖췄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 카키 베이지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캉테 18L’과 ‘캉테 12L’는 일반 산행, 당일 산행에 최적화된 중소형 경량 배낭이다.

산행용으로 선호도가 높은 25L, 18L, 12L 사이즈뿐만 아니라 다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미니백팩, 쇼퍼백, 슬링백, 크로스백, 파우치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 제품에 ECO 리사이클 안감을 적용해 환경에 대한 지속가능성까지 고려했다.

사진 아이더

이수빈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