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도넛, 젤리 브랜드 하리보와 협업 제품 4종 선봬
상태바
크리스피크림 도넛, 젤리 브랜드 하리보와 협업 제품 4종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3.2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와 협업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전국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에서 구매 가능한 하리보 협업 신제품은 도넛과 하리보의 젤리를 활용해 봄날의 활기찬 놀이공원을 구현한 제품이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다양한 고객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분석을 통해 지난해 선보인 협업 제품 기반의 고객 선호도 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캐릭터’와 ‘원재료’에 대한 협업 제품의 선호도가 각각 약 55%, 40%로 가장 높았으며, 두 항목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하리보’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대표 캐릭터 골드베어와 원재료 젤리를 활용해 제품을 구성했다.

신제품은 ▲복숭아향 아이싱을 입히고 파스퇴르 크림을 토핑한 '트윈베어 벌룬' ▲솜사탕 우유크림과 각기 다른 맛의 젤리를 활용한 '하리보 랜드마크' ▲초콜릿 아이싱을 입히고 골드베어 얼굴 사인판을 토핑한 '웰컴 골드베어' ▲초코우유크림을 충진해 하리보 골드베렌을 토핑한 '하리보 매직 쇼' 등 모두 4종이다.

또 하리보 캐릭터를 활용한 ‘하리보 테이블웨어 3종 세트’를 단품 구매 시 1만8500원, 더즌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3000원 할인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향후에도 CRM 시스템 분석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 롯데GRS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