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아울렛, 닉앤니콜∙프렌다 등 160개 브랜드 ‘우먼즈 시즌 굿바이’... 최대 80% 할인
상태바
무신사 아울렛, 닉앤니콜∙프렌다 등 160개 브랜드 ‘우먼즈 시즌 굿바이’... 최대 8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3.2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아울렛이 여성 패션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무신사 아울렛은 국내외 패션 브랜드 상품을 상시 할인 판매하는 무신사 전문관으로 오픈 이후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이 늘어난 영향으로 지난해 4분기 기준 무신사 아울렛 거래액은 직전년도 동기간 대비 2배 이상 신장했다. 지난해 4분기 기준으로 무신사 아울렛의 여성 활성 사용자수는 전년과 비교해 8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무신사 아울렛은 여성 고객의 높은 관심과 실수요를 반영해 여성 패션 브랜드의 참여를 확대한다. 오는 25일부터 △닉앤니콜 △마뗑킴 △마리떼 △프렌다 등 무신사에서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160여개 브랜드가 아울렛에 참여해 할인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달 25일부터 내달 7일까지 ‘우먼즈 시즌 굿바이’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통상적으로 5, 6월에 진행하는 시즌오프보다 앞당겨 진행하는 ‘얼리 시즌오프’ 세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위클리 특가 △72시간 특가 △베스트 아이템 특가 등을 통해 여성 의류 및 패션 잡화를 최대 8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무신사 아울렛 우먼즈 시즌 굿바이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25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무신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