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존스, 봄 라운딩을 위한 네 번째 협업제품 출시
상태바
왁-존스, 봄 라운딩을 위한 네 번째 협업제품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3.0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웨어 ‘왁(WAAC)'이 포틀랜드 골프 용품 전문 브랜드 ‘존스(JONES)’와 협업, 골프 성수기 봄 라운딩 족을 타깃으로 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왁X존스 컬렉션은 22년 가을, 겨울부터 매 시즌 선보이고 있고 올해로 네 번째 협업이다. 

존스의 헤리티지 요소와 왁의 유니크한 감성이 어우러진 기존 컬렉션과는 또 다른 느낌의 상품 구성으로 출시마다 소비자들의 긍정적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컬렉션은 23가을·겨울 기준, 전년 동기대비 누계 매출액 200% 신장이라는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동기간 출시된 왁X존스 남녀 우븐 풀오버는 80%에 가까운 판매율을 기록하며 협업 컬렉션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왁은 24 봄·여름 시즌의 컬렉션 테마를 ‘슛 인투 스타디움(Shoot into Stadium)’으로 선정, 혼자가 아닌 함께 즐기는 팀플레이 스포츠라는 역발상으로 즐거운 골프 라이프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그린, 화이트, 블랙을 메인 색상으로 적용했다. 봄·여름 계절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나일론, 폴리에스터 소재부터 부드러운 착용감의 코튼 혼방 소재를 사용한 상품을 선보인다. 왁X존스 로고도 세 가지 버전으로 제작해 의상에 다양하게 적용하는데, 이번 시즌에는 존스 미국 본사와 공동 개발한 서클형태의 로고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협업 컬렉션은 풀오버, 베스트, 스웨터, 폴로셔츠, 볼캡, 캐디백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시즌에는 여성 골퍼를 위한 상품 스타일 수도 지난 시즌보다 40% 물량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상품으로는 우븐 소재의 남녀 풀오버, 밑단 스트링을 적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여성 베스트, 변화무쌍한 날씨에 활용도가 높은 코튼 소재의 집업 반팔 티셔츠 등을 선보인다.  립스탑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 내구성이 뛰어난 캐디백 용품도 출시된다.

왁X존스 컬렉션은 왁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 더카트골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왁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