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린드버그, 골프시즌 컴백! 기능성&스타일 겸비한 골프화 ‘벤트500’ 출시
상태바
제이린드버그, 골프시즌 컴백! 기능성&스타일 겸비한 골프화 ‘벤트500’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3.08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이린드버그(J.LINDEBERG)는 이달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골프화 ‘벤트(VENT)500’을 출시했다. 지난 시즌보다 기능성을 한층 강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벤트500‘은 내구성 강한 TPU 소재의 밑창과 충격 흡수에 뛰어난 EVA 소재 중창을 결합해 접지력을 높였다. 발을 지면에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도록 해줘 보다 안정적인 스윙을 돕는다.

신발 안쪽에는 쿠션감과 습도 조절에 용이한 오솔라이트 소재를 사용했으며, 신발 윗면은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메시 소재로 제작해 장시간 라운딩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봉제라인까지 완벽히 방수 처리하는 심실링 기법을 적용해 어떤 날씨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100’을 획득해 안정성을 입증했다.

디자인적 요소도 눈에 띈다. 라운딩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신발 측면에 브랜드를 상징하는 브릿지 로고를 넣었으며,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도록 4cm 플랫폼으로 제작했다. 남성용 여성용 모두 출시돼 커플용 슈즈로도 안성맞춤이다. 색상은 블랙, 블루, 그린, 화이트 총 4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제이린드버그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특별 제작한 볼마커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벤트500 골프화는 전국 제이린드버그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이린드버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