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퀴리, 피부 겉과 속 밝히는 코어 브라이트 커버 쿠션 론칭
상태바
엠퀴리, 피부 겉과 속 밝히는 코어 브라이트 커버 쿠션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4.03.0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_CURIE)가 신제품 ‘코어 브라이트 커버 쿠션’을 출시한다. 피부 겉과 속을 밝히는 더블 브라이트닝 쿠션으로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색소를 막는 펩타이드 성분으로 색소 침착 관리를 해주는 ‘MTD-HP2’가 함유돼 있어 피부 속의 멜라닌 케어가 가능하다. 피엔케이 임상시험센터에서 23년 8월 임상실험을 진행한 결과 한 번의 터치로 적은 양만 도포해도 컨실러를 사용한 것처럼 피부의 기미와 잡티가 완벽히 커버되고, 다크닝 없이 24시간 화사한 피부 톤을 유지해주는 지속력이 특징이다. 

발랐을 때 피부 속 수분은 유지시키면서 세미 매트한 질감으로 마무리돼 건조함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엠퀴리의 코어 브라이트 커버 쿠션은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19호부터 21호 피부를 위한 화사한 ‘아이보리 퓨어’, 21호부터 23호 피부를 위한 차분한 옐로우 베이지 컬러인 ‘웜베이지’ 색상이 있다. 국소 부위까지 세심하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형 디자인의 퍼프는 독일의 피부 자극 검증 시험인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으며, 항균 99.9%의 수치를 자랑하며 위생을 인정받았다.

엠퀴리는 ‘코어 브라이트 커버 쿠션’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3월 1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 외, 오프라인 매장인 롯데백화점 잠실점, 본점 및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도 신제품 포함 엠퀴리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엠퀴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