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팡플렉서 대상 노트북∙태블릿PC 등 경품 증정
상태바
쿠팡, 쿠팡플렉서 대상 노트북∙태블릿PC 등 경품 증정
  • 박성재
  • 승인 2024.02.1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은 ‘쿠팡플렉서’를 위해 최신 노트북과 태블릿PC 등을 지급하는 경품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쿠팡플렉스는 주부·대학생·프리랜서 등 남녀노소 누구나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배송 아르바이트다. 쿠팡은 이달 24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쿠팡플렉서를 대상으로 ‘신학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팡플렉서라면 누구나 업무를 신청하고 배송을 완료하면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응모권은 업무를 신청하면 1개, 배송 건수에 따라 1개씩 지급하며 추첨을 거쳐 경품을 제공한다.

1등은 LG그램 노트북(1명), 2등은 갤럭시탭 A9+(3명), 3등은 문화상품권 5만원(30명)을 지급한다. 단, 업무를 3회 이상 신청하고 배송을 1회 이상 해야 1~2등 경품 추첨 조건을 충족한다.

3등 경품인 문화상품권은 응모권을 가장 많이 모은 상위 20명,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각각 지급한다. 1등·2등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쿠팡플렉스 입문자를 위해 ‘첫 배송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첫 배송을 완료한 쿠팡플렉서 20명에게 ‘웰컴키트’를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웰컴키트에는 배송 업무에 유용한 카트·장갑·방한용귀마개 등의 아이템이 담겨있다.

사진 쿠팡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쿠팡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