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베이비&키즈페어’ 개최… 최대 70% 할인
상태바
G마켓, ‘베이비&키즈페어’ 개최… 최대 7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2.1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1일까지 ‘베이비&키즈페어’를 열고 출산∙육아용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아이코닉스, 크록스, 하기스, 팸퍼스, 베베숲, 아비노베이비, 레이디가구, 압타밀, 트래드후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사가 대거 참여한다.

판매 상품수만 20만여개에 달하는 등 출산∙육아용품 할인전으로는 상반기 최대 규모다. 이에 카테고리 별로 ‘출산육아용품’ ‘패션놀이’ ‘도서’ ‘여행’ 등 쇼핑관을 구분했다.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5% 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무한정 제공한다. 여기에 브랜드 별로 최대 20% 중복쿠폰을 지급한다.

13일 추천 상품으로 G마켓은 슈퍼대디 미스터펭 블루 고평량 물티슈, 팸퍼스 기저귀 2박스 모음전, 키즈세이프 어린이치약 고불소충치치약을 선보인다. 

옥션은 피셔프라이스 디럭스 피아노 아기체육관(선물세트 증정), 에시앙범보 아기의자(P-에디션)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아토팜 MLE크림, 벨레다 어린이치약, 아비노베이비 나이트크림 등의 ‘뷰티∙생활용품’과 ‘패션용품’ ‘출산용품’ 등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G마켓은 오는 16일까지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13일 오후 12시에는 ‘레고’ 방송을 열고, 듀플로 등 인기템과 함께 신상품을 판매한다. 

14일부터는 하루 2회씩 방송하며, 14일 오후 12시 ‘크록스’편, 오후 3시 ‘페넬로페∙슈퍼대디 기저귀∙물티슈’편, 15일 오후 12시 ‘팸퍼스 외 수입기저귀’편, 오후 6시 ‘닥터제니’편, 16일 오후 12시 ‘닥스∙헤지스’편, 오후 7시 ‘하기스’편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선물하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선물하기’로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를 증정한다. 선물하기 이벤트는 G마켓에서 진행한다.

사진 G마켓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G마켓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