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더현대 웨딩위크' 연다..."역대급 할인과 경품"
상태바
현대百, '더현대 웨딩위크' 연다..."역대급 할인과 경품"
  • 박주범
  • 승인 2024.02.1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더현대 웨딩위크
현대백화점 더현대 웨딩위크

현대백화점은 이달 16일부터 내달 3일까지 전국 16개 점포에서 웨딩 멤버십 클럽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더현대 웨딩위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클럽웨딩은 H포인트 회원이 가입 후 9개월간 현대백화점 전 점포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최대 5%를 H포인트으로 돌려준다.

현대백화점카드로 삼성·LG 매장에서 5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9.5% H포인트를 증정하며 추가로 3% 할인도 적용 가능하다. 

롯데카드·NH농협카드·KB국민카드로 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구매 금액대별 최대 12.5% H포인트를 증정한다. 

클럽웨딩에 가입한 예비 부부 고객들을 대상으로 당첨된 커플에게 더현대 서울 내부 스냅사진 촬영을 지원해준다. 헤어메이크업 비용과 촬영 전날 묵을 수 있는 호텔 1박 숙박권, 현대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의류 교환권도 함께 제공한다. 신청은 현대백화점 H포인트 앱에서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물리아 발리 로얄 스위트 오션코트·카욘밸리 발리·카욘정글 발리 등 최대 350만원 상당의 숙박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다가오는 웨딩 시즌을 맞이해 예비 신혼 부부들을 위한 할인 행사와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이벤트성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사진=현대백화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