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부스터 프로’ 누적 판매량 10만대 돌파
상태바
에이피알, ‘부스터 프로’ 누적 판매량 10만대 돌파
  • 박성재
  • 승인 2024.02.05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피알은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부스터 프로는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브랜드 론칭 이래 에이피알이 쌓아온 뷰티 디바이스 관련 기술 노하우가 집대성된 제품이다. ‘6 in 1’을 콘셉트로 한 대의 디바이스에 다양한 기술을 적용해 광채, 탄력, 볼륨, 모공, 진동, 테라피 등 모두 6가지 케어 기능을 제공한다.

부스터 프로
부스터 프로

에이피알에 따르면 부스터 프로의 10만대 돌파는 역대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중 가장 빠른 기록이다. 부스터 프로는 지난해 출시 직후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에서 80분 만에 1만7000대 판매를 달성했으며 이후로도 월평균 판매량 3만대를 유지했다. 

향후 에이피알은 부스터 프로의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최근 에이피알은 산하 뷰티 브랜드들이 전반적으로 해외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미국에선 역대 최대 연말 실적을 올리는 한편, 태국과 카타르에서는 총판 계약을 맺는 등 실적 개선과 판로 개척을 동시에 이뤄내고 있다. 

에이피알은 이번 성과를 기념해 ‘10만 대 판매 돌파 감사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부스터 프로를 비롯해 메디큐브 화장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뷰티테크 기업으로서의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에이피알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