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9년 만에 전면 리브랜딩& 신제품 출시
상태바
리얼베리어, 9년 만에 전면 리브랜딩& 신제품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2.05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지난 2015년 브랜드 론칭 후 9년 만에 전문성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면 리브랜딩을 실시한다.  ‘건강한 피부장벽의 기준’을 컨셉으로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한층 더 굳건히 하는 데 목적을 두었다고 밝혔다. 

신뢰감을 주고 주목도를 높이는 코발트 블루를 메인 컬러로 하고, 순백색과의 조화를 강조하며 브랜드 로고(BI) 및 비주얼 시그니처를 구축했다.

비주얼 요소 전반에 변화를 준 만큼 패키지 디자인도 전면 개편했다.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을 인증 받은 익스트림 크림을 메인 제품으로 피부장벽 전문 브랜드의 전문성을 계속해 선보여갈 방침이다.

MZ 세대 사이에서 주목받는 '배우 김용지'를 모델로 발탁하고, 익스트림 크림 캠페인 영상과 비주얼을 브랜드 SNS 및 유튜브를 비롯한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2월부터 선보인다.

배우 김용지는 드라마 '구미호뎐, '미스터 션샤인', ‘더 킹: 영원의 군주’ 등에 출연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와 몽환적인 분위기를 뽐내며 주목받는 여배우로 꼽힌다. 리얼베리어는 배우 김용지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똑 부러지고 세련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리브랜딩을 기념해 신제품 '익스트림 크림 라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익스트림 크림 라이트는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비롯해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한 6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침투해 수분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각질층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판테놀 2.9% 함유로 피부 건조를 해소한다. 끈적임 없이 촉촉한 생크림 텍스처는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 수분을 58% 개선해 건조한 피부를 수분 꽉 찬 피부로 가꾸어 준다. 

리브랜딩 시기에 맞춰, 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올영P!CK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제품 '익스트림 크림 라이트'를 비롯해, '익스트림 크림 오리지널', ‘익스트림 에센스 토너’, ‘익스트림 크림 마스크’ 등 새롭게 단장한 리얼베리어의 리브랜딩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리얼베리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