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 메인 협찬사 참여
상태바
LF 보리보리,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 메인 협찬사 참여
  • 김상록
  • 승인 2024.02.0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인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메인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다. LF 보리보리는 행사가 진행되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 B홀 C240에서 방문객을 맞는다.

공식 행사에 앞서, LF 보리보리는 사이트에서 회원들 대상으로 베이비페어 입장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초청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VIP 초청장(무료 입장권+VIP 라운지 이용권)과 일반 초청장(무료 입장권)을 준비했으며, 모든 회원은 오는 6일까지 VIP 초청장을 응모할 수 있다. 이후 7일부터는 일반 초청장만 신청 가능하다.

현장에서 LF 보리보리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 인증을 하는 고객에게는 굿즈 백을 증정하고,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고 에어볼 게임에 참여하면 ▲브라운체온계 ▲보리보리 키재기판 ▲오감발달 장난감 ▲피터잰슨 키링 중 하나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부스 내 마련된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는 고객은 돗투돗의 캐릭터 풍선도 받을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