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홍대에 에픽세븐 오프라인 팝업 카페 오픈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홍대에 에픽세븐 오프라인 팝업 카페 오픈
  • 박성재
  • 승인 2024.02.03 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홍대 '브런치가’에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의 오프라인 팝업 카페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카페는 에픽세븐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선보일 예정인 특별 서브 스토리 ‘미라클 메이드 킹덤’을 콘셉트로 실제 게임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페는 1층의 콜라보레이션 구역과 2층의 메이드 구역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1층에서는 미라클 메이드 킹덤과 에픽세븐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꾸며진 공간을 감상하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거나 행사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음료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 굿즈샵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미라클 메이드 킹덤 한정 굿즈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1층에서는 특별한 게스트들이 준비한 ‘스페셜 메이드’도 등장할 예정이다. 2층은 ‘메이드 카페’ 공간으로 운영된다. 미라클 메이드 킹덤에 등장하는 4명의 주인공들로 변신한 코스프레 모델들이 이용자들을 만나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원활한 카페 운영을 위해 2층 메이드 카페 공간을 시간제로 운영하고, 온라인 사전 예약 방식으로 방문객을 모집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오는 6일 에픽세븐 스토브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오픈된다. 

미라클 메이드 킹덤은 게임 세계관 속에서 ‘스윗츠 앤 뮤직’ 축제 공연을 위해 메이드 클로에가 멤버를 모아 ‘미라클 메이드 킹덤’이라는 밴드를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다루고 있다. 

사진 스마일게이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