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싱그러운 라이트 그린 '비내추럴 그린 블라썸 에디션' 출시
상태바
에스쁘아, 싱그러운 라이트 그린 '비내추럴 그린 블라썸 에디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1.2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쁘아가 새로운 디자인의 '비내추럴 그린 블라썸 에디션'을 선보인다. 비내추럴 그린 블라썸 에디션은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그린 컬러와 피어나는 생기를 표현한 핑크 컬러가 어우러져 새롭게 변신한 비내추럴 쿠션과 에스쁘아 인기 립 컬러인 꾸뛰르 블러 벨벳 세레나데 미니로 구성된 한정 에디션이다. 

지난해, 에스쁘아는 대표 베이스 라인 ‘비글로우’, ‘비벨벳’을 이을 ‘비내추럴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프로 테일러 비내추럴 쿠션’은 강력한 스킨케어링 텍스처가 얇고 촘촘하게 쌓여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메쉬 쿠션으로, 시간이 지나도 뭉침 없이 유지된다. 덧발라도 균일하고 매끈하게 블렌딩 되어 피부타입 상관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동물성 유래 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이브 비건 인증’을 받아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비건 쿠션이다. ‘프로 테일러 비내추럴 쿠션’은 바닐라, 아이보리, 베이지 총 3가지 홋수로 구성되어 맑게 차오르는 반질광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다. ‘꾸뛰르 블러 벨벳 세레나데’는 미지근한 소프트 핑크 컬러의 벨벳 틴트로,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의 극찬으로 유명세를 얻은 제품이다.

비내추럴 그린 블라썸 에디션은 29일 네이버에서 단독 론칭, 유튜브 구독자 40만명이 넘는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인보라’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비내추럴 그린 블라썸 에디션을 최대 25%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에스쁘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