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뷰티컬리 페스타’ 진행... 최대 82% 할인
상태바
컬리, ‘뷰티컬리 페스타’ 진행... 최대 82%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1.18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리는 오는 25일까지 3000여개 뷰티 제품을 최대 82% 할인 판매하는 ‘뷰티컬리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새해를 맞아 안티에이징과 고보습 제품을 중점적으로 준비했다. ‘VT리들샷’ 에센스와 1000샷도 샛별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프란츠 줄기세포배양액 오일 미스트’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페스타 딜’ 카테고리에서는 이번 달 가장 주목해야 할 180여개의 뷰티 제품들을 소개한다. 연작, 달바, 일리윤, 헤드스파7, 3CE, 데이지크 등 브랜드 모두 120곳의 대표 상품들을 최대 혜택가로 준비했다.

‘균일가 특가’와 ‘초특가 세일’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브랜드 혜택’ 관에서는 설화수, 시슬리, 에스티로더, 피지오겔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의 할인은 물론 본품급 사은품 증정까지 더했다. 

뷰티컬리가 제안하는 2024년 트렌드도 확인할 수 있다. 첫 번째 트렌드는 ‘셀프케어’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가꿀 수 있는 이너뷰티를 위한 ‘뉴트리원 비비랩 더 콜라겐 포 퍼펙트 1700’ 등 앰플과 디바이스를 준비했다. 

두 번째 트렌드는 ‘내추럴 글로우’로 아워글래스, 로라 메르시에, 바비 브라운, 아르마니 뷰티 등 색조로 유명한 브랜드를 소개한다.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3000명에 한해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주말에는 2배 혜택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럭셔리 전용 15%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한서진 컬리 마케팅 본부장은 “올해도 놀라운 쇼핑 찬스와 알찬 혜택, 샛별 배송이라는 특화된 강점을 통해 신뢰받는 뷰티 플랫폼으로서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컬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컬리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