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설맞이 특가 기획전’…최대 50% 할인
상태바
쿠팡, ‘설맞이 특가 기획전’…최대 5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1.1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은 내달 9일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담은 ‘2024 설맞이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선물세트·제수용품 등 설 명절 관련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혜택가에 선보인다. 와우회원은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가 프로모션 페이지는 쿠팡 앱 내에서 '2024설맞이특가기획전'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은 시성비(시간+가성비)를 강화해 고객 쇼핑 편의를 높인 다양한 테마관 콘셉트로 준비했다. '2024 설맞이 한정 특가’ 테마관에서는 설 선물세트 등 카테고리별 대표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행사기간 동안 매일 라인업을 새롭게 운영해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선물&장보기 추천관'은 가성비부터 프리미엄 모두를 아우르는 가격대별부터 베스트 카테고리별 추천하는 '설 선물 추천관'과 차례상 준비, 제수용품, 피로회복 등 상황에 맞는 상품들을 한데 모아 제시하는 ‘알뜰 장보기 추천관'으로 세분화했다. '라이브쇼&브랜드데이 테마관'도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 설 브랜드데이로 각각 선보인다. 

‘베스트셀링 반값-다 특가’ 테마관에서는 오는 25일까지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은 베스트셀링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반값 특가에 만날 수 있다. ‘원데이 특가’ 테마관에서는 단 하루동안 한정 수량의 설 관련 상품을 특가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연휴 준비 페스타’ ‘로컬 명물 페스타’ 등을 준비했다.

사진 쿠팡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쿠팡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