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코리아, NGO 세이브더칠드런 통해 ‘울산신나는아동쉼터’ 후원
상태바
불가리코리아, NGO 세이브더칠드런 통해 ‘울산신나는아동쉼터’ 후원
  • 이수빈
  • 승인 2023.12.20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가리(Bulgari)가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을 통해 후원한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한 ‘울산신나는아동쉼터’의 개소식이 열렸다.

‘울산신나는아동쉼터’를 위한 이번 후원금은 2022 년 열린 ‘불가리 오로라 어워즈’에서 각 7 명의 수상자와 시상자들이 1000만 원씩 총 1억 4000만 원을 기부해 마련됐다.

불가리가 학대 피해 아동의 지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후원의 일부로, 2022 년 모금된 해당 기금은 ‘울산신나는아동쉼터’의 이전 및 개보수에 사용됐다.

불가리는 지난 2009 년부터 국제아동권리기관 세이브더칠드런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소외된 아동들을 위한 교육 및 긴급 구호, 빈곤 퇴치, 역량 개발에 후원해 오고 있다. 

기금 모금을 위해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비제로원 디자인을 적용한 스털링 실버와 블랙 세라믹 소재의 세이브더칠드런 컬렉션과 2019 년 파트너십 10 주년을 기념하며 새롭게 선보인 불가리 불가리 디자인 모티브의 세이브더칠드런 펜던트를 출시했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세이브더칠드런 기금으로 전달해왔다. 

지금까지 불가리는 1 억 달러 이상 기부했고,  전 세계 300 만 명 이상의 아이들의 삶을 변화시키는데 기여하고있다.

2024년, 불가리와 세이브더칠드런은 파트너십 15 주년을 맞아 ‘위드 미, 위드 유 (WITH ME, WITH YOU) 캠페인’과 함께 새로운 앰버서더와 컬렉션을 소개,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국내외 관심을 더해 끊임없는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불가리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