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협회,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3관왕
상태바
미국육류협회,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3관왕
  • 박성재
  • 승인 2023.11.2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비영리단체 부문 대상), 대한민국소통대상(비영리단체 부문 대상),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영상콘텐츠 부문 대상) 등을 수상하며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24일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분야의 가장 권위 있는 소통·마케팅 시상식이다. 모두 400여개의 기업과 공공기관의 SNS 소통채널 운영, 콘텐츠, 소통 마케팅 효과 등 고객 패널의 심사와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수상기관을 선정한다.

지난 22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박준일 미국육류수출협회 한국지사장(왼쪽에서 세번쨰)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소통지수(ICSI), SNS지수(SCSI), 콘텐츠경쟁력지수(CQI)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 공공 평균 점수를 뛰어넘는 종합지수 84.47점을 기록하며 콘텐츠 차별성과 고객 소통 부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번 평가에서는 ▲미국 드라마∙영화 속 육류 요리 레시피를 재현해 선보이는 시리즈 ‘쿡플릭스’ 시리즈 ▲유명 셰프의 레시피를 선보이는 시리즈 ‘마이 홈 미트스토리’ 등 다양한 SNS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역량을 높인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이번 3관왕 달성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인 ‘아메리칸 미트스토리’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아메리칸 미트스토리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20명을 선정해 고품질의 미국산 육류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박준일 미국육류수출협회 한국지사장은 "앞으로도 미국산 육류의 가치를 긍정적으로 전파해 나갈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 제작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사진 미국육류수출협회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