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레드 벨벳 드레스에 디디에 두보 홀리데이 셀렉션 매치해
상태바
신민아, 레드 벨벳 드레스에 디디에 두보 홀리데이 셀렉션 매치해
  • 이수빈
  • 승인 2023.11.2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신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디에 두보는 ‘Hurry up, Santa!’라는 슬로건 아래 매년 새로운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23 홀리데이 셀렉션’을 출시하고, 신민아와 함께 디디에 두보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홀리데이 셀렉션은 눈 내리는 파리의 아름다운 설경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디디에 두보만의 감성과 섬세한 디테일을 가미한 입체적인 구조가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걸맞게 사랑과 행운의 의미를 담아 디디에 두보의 이니셜 ‘D’를 네잎클로버 형태로 재해석했다.

홀리데이 셀렉션 출시를 맞아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도 공개했다. 캠페인 속 신민아는 ‘더블 디 목걸이’, ‘르 비앙 디디 오닉스 목걸이’ 등 심플한 제품부터 럭셔리 라인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레이어드해 선보여 연말을 우아하게 빛내줄 홀리데이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아이코닉한 ‘D’ 모티브가 겹쳐져 있는 형태의 ‘더블 디 목걸이’는 연간 판매 1위를 차지하는 아이템으로,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시즌 다이아몬드가 셋팅된 새로운 버전이 출시됐다. 심플한 디자인에 적당한 볼륨감으로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다.

'23 홀리데이 셀렉션은 디디에 두보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디디에 두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