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카발란', 레스케이프 호텔 중식당 '팔레드 신'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상태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카발란', 레스케이프 호텔 중식당 '팔레드 신'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3.11.21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이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운영하는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 (Kavalan Distillery Select No.1)'이 첨가되어 조리된 카발란 위스키 트러플 동파육,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을 베이스로 한 하이볼 메뉴를 선보인다. 

또 '카발란 클래식(Kavalan Classic)',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Kavalan Triple Sherry Cask)',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Kavalan Oloroso Sherry Oak)' 등 카발란 3종을 판매하고, 카발란 위스키 트러플 동파육 메뉴와 하이볼 등 카발란’ 위스키가 포함된 디너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갈라디너 이벤트도 진행한다. 콜라보레이션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팔레드 신의 이미지와 카발란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시너지를 내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카발란의 음용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발란은 2017년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제품이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