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 신제품 아이섀도우 팔레트 네이버 쇼라에 단독 론칭
상태바
로라 메르시에, 신제품 아이섀도우 팔레트 네이버 쇼라에 단독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10.1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가 한정판 ‘아이즈 인 블룸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오는 17일 네이버 단독 선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기 쇼호스트 김해나가 진행을 맡았고, 선런칭 단독 혜택은 제품 할인과 사은품 증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에만 전 구매 고객에게 로라 메르시에 베스트 제품 샘플 2종 증정, 8만원 이상 구매 시 로라 메르시에 캔버스 에코백 증정, 방송 중 구매 인증 및 퀴즈 정답자 대상 로라 메르시에 본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2023년 한정으로 출시되는 ‘아이즈 인 블룸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꽃잎을 물들이는 듯 자연스러운 로즈 빛이 감도는 제품으로 로라 메르시에 만의 무드가 가득 담긴 제품이다. 

꽃잎을 물들이는 듯한 8가지 리미티드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뉴트럴, 로즈 플로럴 쉐이드의 비교 불가한 고급스럽고 깊은 컬러로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곱게 정제된 소프트한 입자가 실크처럼 부드럽게 밀착되어 선명한 발색을 자랑하며,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깔끔하게 색상을 유지한다.

‘아이즈 인 블룸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매트, 새틴 피니쉬의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활용 가능한 컬러 구성으로 팔레트 하나로도 화사한 데일리 룩부터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로라 메르시에 신제품 ‘아이즈 인 블룸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시코르, 온앤더뷰티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라 메르시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및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비롯한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사진 로라 메르시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