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한옥 송정고택에서 선보인 라운지웨어 '브이라운지'컬렉션
상태바
보브, 한옥 송정고택에서 선보인 라운지웨어 '브이라운지'컬렉션
  • 이수빈
  • 승인 2023.10.16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여성복 브랜드 보브(Voice of Voices)가 이달 숙소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협업, 한옥을 배경으로 한 브이라운지(V-LOUNGE)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다.

보브는 지난 2016년부터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하고 편안한 디자인의 ‘브이라운지’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여행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유롭고 편안한 감성을 라운지웨어와 접목시켜 전달하기 위해 스테이폴리오와 손 잡았다. 

스테이폴리오는 독창적인 소규모 숙소를 소개 및 중개하는 플랫폼으로 젊은층들에게 감성 숙소 플랫폼으로 불리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일반적으로 흔히 머무는 숙박 시설보다는 개인 취향과 감성에 맞춰 숙소를 제안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 화보는 스테이폴리오가 큐레이션 한 한옥 송정고택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송정고택은 경북 청송에 위치한 100년 넘은 전통 고택으로 스테이폴리오의 인기 숙소로 꼽히는 곳이다. 보브는 고즈넉한 한옥 분위기 속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브이라운지 컬렉션과 함께 담아냈다.

브이라운지 컬렉션은 캐시미어, 울 등 소재를 고급화하고 카테고리를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카디건, 후디, 베스트(조끼), 팬츠, 원피스 등 총 28종으로 출시되며, 모든 제품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움을 기본으로 하는 만큼 넉넉한 실루엣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주력 제품인 ‘캐시미어 울 니트 후디’는 탈부착 가능한 모자가 있어 취향에 맞게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앞면 상단에 레터링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베이지, 그레이 등 겨울과 어울리는 차분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케이블 하프 집업 풀오버는 섬세한 케이블(꽈배기) 짜임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따뜻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같은 소재의 니트 스커트, 쇼츠와 함께 입으면 별도 코디없이 셋업만으로도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재킷, 원피스, 베스트(조끼) 등 보브만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리운지웨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보브는 브이라운지 출시를 기념해 스테이폴리오와 함께 다양항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신상품 특별전을 열고 10% 할인 혜택을 제공, 구매 고객에게 스테이폴리오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 회원 대상 스테이폴리오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